세상 들여다 보기

'2007/07'에 해당되는 글 7건

  1. 2007.07.21 일기장 1
  2. 2007.07.21 프로포즈
  3. 2007.07.21 영화 - 연애사진 3
  4. 2007.07.21 3rd Toy Fair - 세번째
  5. 2007.07.21 3rd Toy Fair - 두번째
  6. 2007.07.21 3rd Toy Fair - 첫번째
  7. 2007.07.21 생일 선물

일기장

2007. 7. 21. 16:00 : 이것 저것
100일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일기를 쓰면, 무료로 책으로 만들어 준다는 정보를
결혼관련 카페에서 얻고, 도전했었던... 일기장
실제로는 배송료 5천원이 들어가니까 5천원에 나만의 책을 만드는 거죠.

어쨌든, 결혼 선물로 줄 생각을 갖고 하루 하루 써 나갔었죠.
이런 저런 얘기들과 사랑에 대한 여러 가지 글들로 채워 나가며,
하루도 빠지지 않고 쓰는 게 정말 쉬운게 아니구나 하는 걸 느꼈었죠.
마지막 100일째 되는 날은 드디어 성공했구나 하는 생각에 참 기뻤습니다. ^^*

근데, 그렇게 무료로 해서 주는 건 표지랑 뭐~ 뭐 기타등등 별로 맘에 안들어서,
약간의 돈이 더 들긴 하지만, 표지도 바꾸고,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결혼식 전에 받기 힘들 것 같았는 데, 생각외로 빨리 도착했네요.
주문한지 일주일도 안되어서 받았으니까요.

울 신부될 사람한테 얘기 했더니, 너무 좋아하네요.
신혼 여행때 갖고 가서 보겠다네요.

이제 정말, 내일 하루만 지나면, 결혼식입니다.
하루 하루 날짜가 다가 오니까 사실, 조금 떨리는군요. ^^*
그래도, 결혼식이 기다려집니다.

저는 신혼 여행을 국내로 갔다 옵니다.
처음엔 전국일주 할까 했는 데... 제주도로 정했죠.
회사에서 더 길게 못 준다고 하더군요. ㅠ.ㅠ
제주도로 정하고, 가 보고 싶은 곳을 고르고, 일정을 짜 보고,
할인쿠폰 출력해서 준비하고...
하나 하나 준비하다 보니까 벌써 결혼식이 코 앞에 다가 왔습니다.
잘 다녀 오겠습니다.

=====================================================================
결혼식이 끝나고 제주도 가는 비행기에서 아내가 읽었는 데.. 좋아하더군요.
지금도 이 서비스가 있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2004년도의 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까망

프로포즈

2007. 7. 21. 15:56 : 이것 저것
정식으로 프로포즈 안 한다고 삐지던 그녀에게 어떻게 프로포즈 할까
고민끝에 했던 프로포즈 인형입니다. ^^
주문한데로 그럭저럭 잘 만들어 주더군요.
안경을 넣어 달라고 했는 데, 빼 먹어서 그거 만들어 넣느라 고생하긴 했지만요.


결혼한 지금은 겨우 이걸로 프로포즈 했다고 매일 구박 받고 있습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까망

영화 - 연애사진

2007. 7. 21. 15:50 : 이것 저것
전에 쓰던 블로그에서 글을 옮겨 오다 보니... 이 영화를 본게 2004년 1월이네요.
제가 결혼전에 봤던 영화입니다.

영화를 하나 봤습니다.
"연애사진"이란 영화...
히로스에 료코란 배우가 나오더군요. 개인적으로 이 배우 좋아합니다. ^^;;
암튼, 이 영화는 다른 영화가 좀 다릅니다. 아무래도 일류 카메라맨이 될려는 주인공의 이야기가
나와서인지 사진과 카메라가 많이 나옵니다.
스토리는 별루였지만, 개인적으로 사진 찍는 거에 대해 많은 생각을 갖게 해 준 영화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료코(시즈루)가 무지개를 만드는 모습입니다. 일케 해 놓고 사진찍어도 괜찮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귀여운 아이 사진도 찍어보고 싶습니다. ^^ 이제 결혼해서 제 아이가 생겼으니
가능한 사진이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람에 머리카락이 날리는 모습도 각도를 달리해서 찍어 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구도의 사진을 찍어 본 적이 있는 데, 개인적으론 인물을 가운데 세워 놓고 찍어 보고 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편안히 잠든 연인의 모습을 찍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햇살이 살짝 비추면 더 좋겠죠. ^^;; 언제쯤 이런 사진 찍을 수 있을런지... --> 이건 결혼했어도 힘든 사진이네요. 햇빛이 침실로 안 들어 와요.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논 필카를 들고 있는 마코토... 필카가 갖고 싶습니다.  이게 F-1인 것 같은데
영화에서 마코토의 목숨을 구해주죠. 총알을 막아줬다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소가 참 매력적인 배우 료코... 이 영화에서 희안한 라면을 만들며 퀴즈를
냅니다. 컵라면에 마요네즈를 짜서 넣고, "마요라면은 맛있을까요?" 라고
물어 본답니다. 근데.. 답은 안 가르쳐 주네요? 혹시 먹어 보신 분 없나요? ^^;;
참, 영화 시작할때도 귤로 시작하더니, 끝날때도 귤이 나오더군요.
갑자기 귤이 먹고 싶어집니다. ^^;;


Posted by 까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까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까망
2003년도 갔었던 3rd Toy Fair 전시회... 용산전쟁기념관에서 했었습니다.
이미지가 많아서 나눠서 올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까망

생일 선물

2007. 7. 21. 15:10 : 이것 저것
2003년도에
친구한테 받았던 생일 선물입니다.
이 친구가 지금은 제 아내가 되었지요. ^^

오백원짜리 동전으로 채워서 줬던 돼지 저금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까망